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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것들

세븐나이츠 능력치에 의한 데미지



능력치 


능력치에 의한 데미지는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이 계산된다. 


데미지 = 공격력 or 마법력×120/(100+방어력)





[★★정보★★] 99.9% 정밀도의 세븐나이츠 "데미지 공식".ver.1.01

http://cafe.naver.com/sevenknights/10410224

우선 아래 제시하는 9가지 요소를 측정해주셔야합니다.

1) 공격력(공) : 영웅창에 써있는 수치 ex) 3000

2) 플스 공증(플공) : 플레이어 스킬을 통해 오르는 공증량 ex) 플스2페이지까지0.3 or 플스만땅0.5

3) 인게임 공증(인공) : 영웅 스킬 통해 오르는 공증 + 펫 효과 공증 ex) 아일린0.6 or 파스칼0.8 or 쥬시 0.08

4) 진형 효과(진형) : 진형효과를 통한 공격력 증가량 ex) 보진40렙1.0 or 보진60렙1.2

5) 피증합(피증) : 플스 피증, 영웅 피증, 받피증을 합산한 값 ex) 카르마0.5+엘리스0.4=0.9

6) 치증합(치증) : 기본치명타 피해량, 플스치증, 장비치증의 합 ex) 기본0.5+플스0.2+장비0.6(보석,악세)

7) 약증합(약증) : 기본약공 피해량, 플스약증, 장비약증의 합 ex) 기본 0.3+플스0.1+장비0.3(보석)

8) 방어계수(방계) : (방어력이 아니므로 주의할 것)  계산식 : 120/(100+방어력*(1+방증-방감))

                     ex) 방어력100에 버프없음 -> 방어계수 120/200=0.6

                     단, 방어무시 대미지의 경우 : 방어력에 추가적으로 0.5를 곱해주며(방무댐)

                     결투장의 경우 : 방어력에 추가적으로 0.6을 곱해준다.(방어력 보정)

9) 스킬계수(계수) : 스킬 퍼댐 ex) 180%=1.8, 평타=1


(데미지) =[ (공)*{(1+플공+인공)*(1+진형) + (플공*인공*진형)} ]

                * (1+피증) * (1+치증) * (1+약증) * 방계 * 계수


ex) 공 3000, 플공 0.5, 인공 0.8, 진형 1.2, 대표캐릭x

    피증 0.8, 치증 1.1, 약증, 0.4, 방어력 18의 적에게 평타를 쳐서 치명,약공이 터질 경우,

     89443의 딜이 박히게 되겠습니다.

    [3000*{(1+0.5+0.8)*(1+1.2)+0.5*0.8*1.2}] * (1+0.8) * (1+1.1) * (1+0.4) * (120/(100+18)) * 1 = 89443


참고로 쉬움 1-1 푸키의 방어력이 18이므로, 확인해 보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정보★★★] <딜 계산기 + 방어력 추출기> 합본

http://cafe.naver.com/sevenknights/10550003


두 줄 요약입니다.

 

1. 플레이어 스킬과 진형, 리더 효과의 공증은 (공격력×플스×진형+리더)의 형태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캐릭터가 강해질수록 리더 효과보다는 플레이어 스킬의 영향력이 커집니다. 진형은 그냥 넘사벽)

 

2. 공증과 피증, 방감 등의 버프/디버프는 위의 세가지를 적용한 후 적용이 됩니다.

    (공증은 그냥 곱해지고, 피증은 플레이어 스킬의 스킬피해량 증가와 더해진 후 곱해집니다. 방감은 그대로 방어력이 줄어듭니다.)

 

추가 설명을 드리자면 피증의 경우 플레이어 스킬 중 스킬 피증 10%와 더해서 곱해지기 때문에 피증의 수치보다 약간 효과가 감소하게됩니다. (피증 50%를 예로 들면 1.1+0.5 ≤ 1.1×1.5 이기 때문에 실제 데미지 증가는 50%보다 약간 못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