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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것들

(세븐나이츠) 카르마 추천 장비

(세븐나이츠)  카르마 추천 장비



무기 

속속/치치 

결투장, 레이드에서 모두 쓰이기 때문에 속공+속공 세팅이 필수이다. 

많은 보진딜러 경쟁자들에게 밀렸지만 치명타를 이용한 큰 딜을 원하는 보진딜러의 경우에는 

치명타 확률+치명타 확률을 쓰기도 한다.





방어구 

생생 

딜도 있지만 버퍼로서의 역할도 있고 

패시브로 확정 막기 효과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오래 버티기 위한 생명력+생명력 세팅이 필수.





장신구 

버퍼이기 때문에 역시나 불사의 반지의 효율이 가장 좋으나 

없다면 생명력 증가 또는 방어력 증가가 패시브인 막기 효과와 맞물려 시너지가 굉장히 좋다.

딜적인 부분을 더 보완할 수 있는 

치명타 확률 증가나 치명타 데미지 증가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으나

보통은 방어형 악세를 많이 착용한다.



보석 

치명타 확률/막기 데미지 감소/흡혈 

버퍼보다 딜러의 역할을 원한다면 

약공+치명타 확률+치명타 데미지 세팅이고, 

둘 다 또는 딜러보다는 버퍼의 역할을 원한다면 

치명타 데미지+치명타 확률+흡혈이 가장 이상적이다.




이렇게 조사해봤는데... 딜러로 쓸께 아니면 버퍼로 역할로 활용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인것으로 생각되어진다.



16년 4월 26일 카르마의 리메이크


고유 지속 효과 

자신에게 막기 효과가 적용되고 모든 데미지에 대한 무효화 6회가 부여되며 타격횟수 만큼 차감됩니다. 

추가적으로 아군 전체의 피해량과 마법력이 50% 상승합니다. 


과오의 화옥 (재사용 시간 : 84초)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8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절망의 폭풍 (재사용 시간 : 115초) 

적군 4명에게 마법력의 110%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치명타가 적용되며, 대상의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 3턴을 감소시킵니다. 


추가 변경 사항 

기본 능력치 (생명력, 마법력, 방어력) 및 속공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