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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것들

세븐나이츠 약점 공격 계산

세븐나이츠 약점 공격 계산



1. 데미지 총 합산량에 30%를 추가하며, 치명타/막기와 무관하게 적용된다. 

즉, 치명타에 약점공격이 적용되면 (1+0.5)*1.3 = 1.95, 195%의 피해를 입히고,

방어에 약점공격이 적용되면 (1-0.5)*1.3 = 0.65, 65%의 피해를 입힌다.

치명타보다 데미지 증가량이 적기 때문에 안 좋아 보이기도 하지만, 

막기 확률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공성전 보스나 각성용 상대로는 약점 공격이 더 좋을 때도 있다.

2. 기본공격과 1인 대상 공격이 현재 적들 중 가장 hp%가 낮은 적을 공격한다. 

이는 보통공성에서 앞열의 룩과 챈슬러를 피해 공성 보스만 때리거나, 

보스전 강철의 포식자 가운데 머리를 때리는 데 활용된다.


3.적들의 체력이 모두 100%일 경우 1번 자리의 영웅을 공격하며,

턴제 면역과 불사 상태의 영웅은 공격하지 않는다.

(모든 영웅이 턴제 면역이거나 불사 상태일 경우 어쩔 수 없이 1번 자리를 공격하긴 한다.)




4.자동스킬 상태에서, 약점 공격 확률이 높은 영웅일 수록 스킬을 쓸 확률이 높아진다.

(기본적인 스킬 타입별 우선순위인 '부활>회복>해제>버프>=공격' 이 먼저 적용되고, 이후 같은 타입 스킬 사이의 우선순위가 약공에 의해 결정된다.)



약점 공격 개선에 대하여

http://cafe.naver.com/sevenknights/9786001







현재 세븐나이츠의 자동 스킬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기존 버프 스킬의 경우룩과 루디의 버프 스킬이 동일한 확률로 발동 가능하였지만,

차후 약점 공격 개선을 통해 룩의 약점 공격이 높을 시

위와 같은 변화가 나타나도록 변경 할 예정입니다. ]





[ 기존 공격 스킬의 경우, 다섯가지 모두 같은 확률로 발동 가능하였지만, 차후 약점 공격 개선을 통해 룩과 카일의 약점 공격이 높을 시 위와 같은 변화가 나타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위에 예시 안의 수치는 정해진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차후 조정을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동전투 내에서 개선을 통해 결투장에서 좀 더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되고 이로 인해, 약점 공격 옵션을 활용 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