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익

SFCMall이 G마켓과 연동이?

g마켓 할인


삼성가족구매센터APK 다운로드 링크~

https://apk-dl.com/sfc-mall-%EC%82%BC%EC%84%B1%EA%B0%80%EC%A1%B1%EA%B5%AC%EB%A7%A4%EC%84%BC%ED%84%B0/com.ebay.kr.gmarket.sfc










제21조 (G통장 서비스)

1. G통장은 회사가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사이버 전용 계좌 서비스로서, 회사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한 사이버머니, 회사의 서비스 이용 중에 추가로 입금해야 할 금액, 회사가 구매자에게 환불해 주어야 할 금액, 적립된 Smile Point 등을 관리할 수 있는 가상의 계좌입니다. 
2. G통장은 Smile Cash 서비스, Smile Point 서비스, G마켓 선물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G통장 서비스 중 Smile Point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제22조 (Smile Cash 및 선물권 서비스)

1. Smile Cash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이용약관" 규정을 준용합니다. 또한, 선물권 서비스는 "선물권이용약관"과 회사가 별도 게시하는 기준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에게 회사에 대한 채무금이 있는 경우 또는 마이너스 Smile Cash가 있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가 Smile Cash를 현금으로 출금 요청할 때에 해당 채무금을 차감하고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의2 (G캐시)

1. G캐시는 G마켓과 모바일G마켓 내에서 시행되는 이벤트의 당첨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적립되며, 회원의 상품 구매시 대금의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G캐시는 Smile Cash와 달리 환급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한 G캐시는 유효기간과 사용조건이 제한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서비스화면에 표시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사용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G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이 종료된 G캐시는 자동으로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의 탈퇴 등으로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에도 G캐시는 자동적으로 소멸합니다.

제23조 (Smile Point)

1. 회사는 회원이 G마켓과 모바일G마켓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의 작성, 상품 배송확인 등을 하는 경우 또는 회원이 제휴사 포인트를 전환하는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Smile Point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Smile Point를 회수합니다. 
2. 부여된 Smile Point는 부여일로부터 2년간 유효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Smile Point는 자동적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단, 2014년 7월 1일 이전에 기 부여된 마일리지는 부여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3. Smile Cash와 Smile Point는 회사가 운영하는 '옥션' 인터넷 오픈마켓 사이트(http://www.auction.co.kr), ‘G9’ 인터넷 오픈마켓 사이트(http://www.g9.co.kr, 이하 “G9” 또는 “G9사이트”라 함)와 통합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4. Smile Point는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습니다. Smile Point는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사유를 미리(미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 지체 없이) 통지하고 Smile Point를 박탈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G스탬프)

1. G스탬프는 G마켓, 모바일G마켓 내에서 진행되는 경매서비스 또는 각종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는 일종의 응모권으로 회원은 이에 대한 사용의 권능만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G스탬프는 회사에서 정하는 경우 외에 물품이나 용역의 거래에 이용할 수 없으며, G스탬프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G스탬프를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G스탬프가 부여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2)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경우 
3)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는 경우 
4) G스탬프가 부여되는 이벤트에 참가하여 당첨되는 경우 
5) 제휴사 포인트를 G스탬프로 전환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별도로 부여하는 경우 
4. G스탬프가 설정된 상품을 구매하여 적립 받은 G스탬프는 구매 후 배송과정이 완료된 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상품을 반품하거나 취소할 경우 회사는 이를 다시 회수합니다. 
5. G스탬프는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G스탬프는 자동적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단, 별도로 유효기간을 달리 정한 때에는 이에 따르고, 2015년 1월 28일 이전에 기 발급된 G스탬프는 발급일로부터 2년간 유효합니다. 
6. 회사는 1년간 거래가 없는 회원을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적립된 G스탬프를 회수합니다

제25조 (할인쿠폰)

1. 회사 또는 판매자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아이템할인, 에누리쿠폰(구매쿠폰)과 바이어쿠폰을 통칭합니다.
2. 회원은 할인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는 양도방법과 조건을 정하여 할인쿠폰의 양도를 허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그 방법과 조건에 따라서만 할인쿠폰을 양도할 수 있습니다. 
3. 할인쿠폰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할인쿠폰의 재사용이 가능하나 단순변심에 의한 구매취소 등 회사의 내규로 정한 일정한 경우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SFC몰 가입형태를 누군가 쓴것을 발최해서 올림.


과거 물산에서 운영할때는 임직원 정보에 따라 회원 가입이 되는 형태 였습니다. 

본인이 아닌 가족도 가입이 가능하나 그룹 인사 정보에 함께 등재된 가족만 주민번호로 걸렀었죠. 

그리고 주기적으로 대략 1~2달에 한번씩 해당 인사 정보를 통해 퇴직자 등의 아이디를 삭제했던거 같습니다. 

그게 물산에서 애경으로 넘어가면서 그룹 인사 정보를 이용하지 못하게 되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게 된 것 같군요. 

그리고 SFC몰은 회사에서의 지원이 단돈 일원도 없습니다. 


20% 지원 이란 글도 있던거 같은데... 아닙니다.

LG의 경우 그런게 있던 거 같던데... 

따라서 임직원이 아닌 사람이 구입 한 것 때문에 회사에 손해를 입히는 일은 없습니다. 

다만 이렇게 빨리 판매가 종료된 것은 임직원이 구입할 기회를 빼앗은 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논란은 될 수 있겠죠. 


SFC몰은 일반적으로 크게 저렴하지 않습니다. 

임직원 특가 코너가 있지만... 

그것들은 다른 곳에서 쿠폰 적용하고 적립금 주고 하는 것으로 처리한다면 

거의 같은 가격 혹은 더 비싼 가격들이 대부분이죠. 


오늘같이 가끔 다른 곳보다 싸게 풀리는 물건들도 있기는 합니다.

어쨌든... 임직원이 아님에도 가입해서 구입하신 분들에게 불이익은 없을것 같습니다.

개통이 안될 가능성은 없지 않지만요...

출처 : 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245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