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피해량 증가/감소, 받는 피해량 증가/감소
1. 피해량 증가/감소 효과는 합연산으로 서로 상쇄된다.
예를 들어 50%의 피증버프에 40%의 피감디버프가 들어오면 아군의 피해량은 10% 증가한다.
2. 받는 피해량 증가/감소는 피해량 증가/감소와 합연산으로 서로 상쇄된다.
예를 들어 50%의 피증버프와 40% 받피증 효과가 있을 때, 상대가 받는 피해량은 총 90% 증가한다.
3. 피해량 증가/감소의 한계치는 최대 80%이다.
즉 적에게 능력치 디버프를 줄 수 있는 한계치는 피해량의 80% 감소, 받는 피해량의 80% 증가이며
아군에게 줄 수 있는 능력치 버프 한계치는 피해량의 80% 증가, 받는 피해량의 80% 감소인 것.
플레이어 스킬에서 30%의 스킬 피해량 증가를 받을 수 있으며,
리나/델론즈/카르마를 통해 최대치인 80% 달성이 가능하다.
때문에 해당 영웅을 사용하는 덱에서는 피해량 증가 보석이 쓸모 없어진다.
단, 평타의 경우 플스에서 20%만이 증가되기 때문에 피증 버퍼를 사용하더라도 10%의 여유가 남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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