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for Kakao 게임성
프론트라인 코만도 또는
서든어택M 등의 TPS게임의 조작과 거의 비슷...
아니 100퍼센트 동일하다.
좌우 터치를 이용해서 엄폐물을 이동할 수 있으며,
왼쪽 화면으로 조준 오른쪽 화면으로 발사한다.
홍보영상에서처럼 자유롭게 움직이는 걸 바랬다면 골룸해진다...
설상가상으로 방향을 조절하는 곳 밑에 바로 아이템이 있어서 불편하고,
조준상태에서는 한 곳으로만 이동 할 수 있다.
사실 모던 컴뱃 시리즈 같은 자유도 넘치는 FPS를 플레이하다가
백발백중을 접하면 자율성의 제한에 설치후 한판 해보고
바로 삭제버튼을 누르는 기염을 토할 수 있다.
애초에 이런 조악한 자율성으로 어떻게 멀티플레이가 되는지 새삼 놀라울 따름이다.
게다가 홍보할때는 FPS 라고 홍보하고 다닌다...
일반 라이트 유저들은 총싸움 게임=FPS 라고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익숙한 단어를 사용해 홍보하려는 의도적인 전략으로 보인다.
First와 Third의 차이를 몰라서 그럴지도.
그래픽은 상당히 허접하나,
물리엔진 같은 부분은 잘 구현되어 있어
게임을 하는 데는 무리가 없다.
렌더링 오류는 후술할 USP를 빼고는 거의 없다.
최근에 '같은 게임성이나 보상이 후한 중국 서버로 가야지~'라고 하는 유저들이 많다.
공식 카페에도 중국서버에서 한다고 자랑하는 유저들도 있을 정도.
그런데 이런저런 불평을 하며 카페 게시글로 GM을 불러대는 것을 봐서는 상당수는 한국서버에서 하는 듯..
백발백중 for Kakao 설정
원화를 보자면, 배경은 중국, 일본, 미국, 러시아이다. 레이드 모드는 남미, 일본이 배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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