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것들

아이언맨(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트 아이언맨2 Mk.4

전편에서 Mk.3가 

아이언 몽거에게 걸레가 되고 난 뒤에

새로 입고 다니는 슈트. 

영화상에서 하게 되는 일이라곤

스타크 엑스포에 나타난 일, 

생일파티 때 술병이랑 수박 터트린 일, 

토니 스타크의 소변을 받아 정화한 일, 

그리고 Mk.2를 입은 제임스 로드 중령과 싸운 일, 

도넛 사 먹으러 입고 간 일 정도밖에 없다. 

Mk.2와 더불어 외부 손상이 전혀 없는 슈트.



아이언맨(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트 아이언맨2 Mk.4



Iron_Man_Armor_MK_IV_(Earth-199999)


디자인은 Mk.3 아머 파괴 후 수복한 것에 불과한 물건이라 차이점이 거의 없다.

차이점이라고는 슈트를 벗기가 좀 더 쉬워졌고

헬멧은 자유자재로 탈착이 가능한 정도밖에 없다.

디자인도 조금 바뀌었다.


아이언맨 3에선 토니가 Mk.42 원격 착용 테스트를 하다가 

파츠가 하나 직격해서 박살 나는 굴욕을 당했다. 불쌍하다.


마블 레전드로 월마트 한정판으로 발매되었다. 

도너츠 가게 위에 앉아 도너츠를 먹던 그 선글라스 낀 토니 머리가 동봉된다. 

로다주와의 싱크로율은 해즈브로 피규어치고 엄청나다.


리볼텍으로 지상통판 한정으로 발매되었다.


hot-toys-iron-man-mark-iv-figure-4_zpsfcab5c79


영화에 등장하지 않는 시크릿 프로젝트 마크 4가 핫토이에서 출시되었다.



sdcc_iron_man_mark_iv_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