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것들

신혜정(申惠晶, Shin Hye-Jeong) 그룹 활동

신혜정(申惠晶, Shin Hye-Jeong)  그룹 활동


데뷔 때 가장 아름다운 천사라는 설정을 가지고 나왔다. 의외로 설현은 '지성을 갖춘 천사'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었다.




2014년 9월에 나온 대만 개인 인터뷰


짧은 치마 전설의 눕혜정(..) 컴필레이션 모음

AOA 화이트 멤버들 중 가장 파트가 많은 만큼 가창력은 괜찮은 편이라 용감한 형제와 작업 후 주로 도입부와 브릿지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부드럽고도 매력적이면서도 약간은 허스키한 음색을 지니고 있으며 안정감 있는 보컬을 선보인다. 

가성 전환시엔 메인보컬인 초아와 다른 느낌으로 상당히 섹시한 아우라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가 있다. 

AOA의 또 다른 음색 깡패로 불리우기도 한다. 1호, 2호는 다들 아시다시피 이 분과 이 분.

다만 정작 라이브 시엔 목소리가 작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경험이 좀 더 쌓이면 개선될 부분으로 보인다. 

반면 라이브 라디오는 깔끔하다. 

곡의 녹음을 거듭하면 할수록 디렉터들에게 보컬적으로 칭찬을 많이 받았다고 하며, 

다음 앨범 때는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초아가 언급한 바 있으니 보컬 라인 중 이미 넘사벽인 초아나 2인자 유나를 제외하고는 

보컬로서의 발전 가능성이 높은 멤버다.


'심쿵해' 활동 시작 후 라이브가 가장 많이 는 멤버 중 하나로, 상당히 안정감이 있어졌다. #


Excuse me 활동에 들어서 더더욱 라이브가 늘었다. 

유나의 부상으로 인해 유나의 파트를 땜빵해야 했는데, 후렴구를 땜빵하는데도 전혀 불안한 기색이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모델 대회에 출전했을 만큼 전체적으로 몸매가 늘씬하며 특히 다리가 길다.

 AOA 기럭지를 담당캐리하며 평균키를 올려준다하고 있다.

이 멤버가 가장 부담스러워 합니다. 

따라서 FNC에서 대외적으로 내세우는 이미지는 AOA의 핫바디 또는 몸짱. 한 마디로 피지컬 깡패



퍼스널 트레이너가 뽑은 가장 몸매가 좋은 멤버로 뽑혔다. 


찬미에 따르면 타고난 라인 자체도 예쁘고 비율도 좋아서 한국에서 잘 나오기 힘든 몸매라고 평했다고.


짧은 치마 이전까지는 뛰어난 외모와 몸매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묻혀 있었으나 설현이 부상으로 빠진 짧은 치마 활동 중 많은 주목을 받으며 가장 큰 반사 이익을 얻은 멤버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유나, 찬미와 함께 AOA 3대 실물 여신으로 뽑힌다. 그 셋 중에서 한 명만 뽑으라면 다른 멤버 팬들도 혜정을 뽑을 정도로 카메라빨이 정말 안 받기로 유명하다.


보통 눈 웃음이 예쁜 멤버로 초아와 민아를 많이 떠올리지만 혜정 역시 눈 웃음이 예쁜 멤버다.


'묶유나'와 함께 '묶혜정'으로도 불린다. 3짧은 치마 때부터 머리를 묶는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 시작했는데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재미있는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검색 요령.  (0) 2018.01.31
신혜정(申惠晶, Shin Hye-Jeong) 개인 활동  (0) 2018.01.25
1987영화와 실화와의 차이  (0) 2018.01.02
기계학습 학습 종류에 따른 분류  (0) 2017.09.25
기계학습 정의  (0) 2017.09.25